[공공데이터]
한국국제협력단_해외봉사단 파견 현황
The Korea International Cooperation Agency (KOICA) provides the dispatch status of the Overseas Volunteer Corps (WFK: World Friends Korea) by year and quarter.
It includes the member type, dispatch country, dispatch job type, dispatch field, and number of people by year of the overseas volunteer corps, and you can check the distribution of people by country and the dispatch flow at a glance.
Through this, you can analyze how human resources are allocated and utilized in international development cooperation projects, and it can be used as basic data for establishing a volunteer strategy based on country demand or strengthening capabilities by field.
It can also be used to establish policies, measure international cooperation performance, and establish talent development strategies based on human resources data working in developing countries.
■ 관련 데이터
연도 | 분기 | 단원형태 | 국가명 | 파견직종 | 파견분야 | 인원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가나 | 간호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가나 | 교육일반 | 교육 | 5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가나 | 국제개발 | 공공행정 | 7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가나 | 유아교육 | 교육 | 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가나 | 전기/전력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가나 | 체육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가나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가나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네팔 | 간호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네팔 | 관광 | 공공행정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네팔 | 농업 | 농림수산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네팔 | 임상병리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네팔 | 특수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네팔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도미니카공화국 | 간호 | 보건의료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도미니카공화국 | 기후/환경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도미니카공화국 | 농업 | 농림수산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도미니카공화국 | 미술교육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도미니카공화국 | 사회복지 | 공공행정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도미니카공화국 | 음악교육 | 교육 | 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도미니카공화국 | 제과/제빵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도미니카공화국 | 체육교육(태권도)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도미니카공화국 | 특수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동티모르 | 건축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동티모르 | 공공행정 일반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동티모르 | 기계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동티모르 | 방사선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동티모르 | 사서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동티모르 | 유아교육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동티모르 | 청소년개발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동티모르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동티모르 | 한국어교육(EPS-TOPIK)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동티모르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5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라오스 | 간호 | 보건의료 | 6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라오스 | 미술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라오스 | 방사선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라오스 | 식품가공 | 농림수산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라오스 | 체육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라오스 | 체육교육(태권도)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라오스 | 초등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라오스 | 컴퓨터교육(심화)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라오스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라오스 | 한국어교육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라오스 | 한국어교육(EPS-TOPIK)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라오스 | 한국어교육(심화)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라오스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르완다 | 간호 | 보건의료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르완다 | 공공행정 일반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르완다 | 과학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르완다 | 교육일반 | 교육 | 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르완다 | 국제개발 | 공공행정 | 4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르완다 | 사회복지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르완다 | 음악교육 | 교육 | 4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르완다 | 청소년개발 | 교육 | 5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르완다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모로코 | 미술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모로코 | 사회복지 | 공공행정 | 4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모로코 | 체육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모로코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모로코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6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몽골 | 과학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몽골 | 관광 | 공공행정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몽골 | 디지털미디어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몽골 | 사서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몽골 | 사회복지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몽골 | 섬유/의류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몽골 | 수학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몽골 | 유아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몽골 | 음악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몽골 | 체육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몽골 | 컴퓨터교육(심화)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몽골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몽골 | 특수교육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몽골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6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방글라데시 | 간호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방글라데시 | 섬유/의류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방글라데시 | 식품가공 | 농림수산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방글라데시 | 한국어교육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방글라데시 | 한국어교육(EPS-TOPIK) | 교육 | 8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방글라데시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4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베트남 | 간호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베트남 | 관광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베트남 | 국제개발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베트남 | 기후/환경 | 기술환경에너지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베트남 | 농업 | 농림수산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베트남 | 사회복지 | 공공행정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베트남 | 전자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베트남 | 청소년개발 | 교육 | 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베트남 | 체육교육(태권도)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베트남 | 특수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베트남 | 한국어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베트남 | 한국어교육(심화)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베트남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1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볼리비아 | 간호 | 보건의료 | 5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볼리비아 | 기후/환경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볼리비아 | 물리치료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볼리비아 | 미용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볼리비아 | 보건일반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볼리비아 | 사회복지 | 공공행정 | 4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볼리비아 | 신문/방송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볼리비아 | 영상미디어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볼리비아 | 유아교육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볼리비아 | 체육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볼리비아 | 치위생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볼리비아 | 컴퓨터교육(디자인)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볼리비아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5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볼리비아 | 통역(스페인어)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볼리비아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세네갈 | 보건의료 일반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세네갈 | 유아교육 | 교육 | 5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세네갈 | 자동차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세네갈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세네갈 | 한국어교육(EPS-TOPIK)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스리랑카 | 물리치료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스리랑카 | 사회복지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스리랑카 | 요리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스리랑카 | 음악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스리랑카 | 자동차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스리랑카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스리랑카 | 한국어교육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스리랑카 | 한국어교육(EPS-TOPIK) | 교육 | 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스리랑카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에콰도르 | 관광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에콰도르 | 농업 | 농림수산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에콰도르 | 사서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에콰도르 | 사회복지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에콰도르 | 음악교육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에콰도르 | 체육교육(태권도)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에콰도르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에티오피아 | 간호 | 보건의료 | 5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에티오피아 | 사회복지 | 공공행정 | 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에티오피아 | 청소년개발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에티오피아 | 체육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에티오피아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에티오피아 | 홍보 | 기타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엘살바도르 | 자동차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엘살바도르 | 체육교육(태권도)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엘살바도르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엘살바도르 | 특수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엘살바도르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요르단 | 공공행정 일반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요르단 | 미술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요르단 | 음악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요르단 | 자동차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요르단 | 전기/전력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요르단 | 체육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요르단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간다 | 국제개발 | 공공행정 | 8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간다 | 농업개발(농업) | 농림수산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간다 | 마케팅 | 공공행정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간다 | 사회복지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간다 | 유아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간다 | 작물재배(원예) | 농림수산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간다 | 체육교육(일반)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간다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즈베키스탄 | 관광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즈베키스탄 | 교육일반 | 교육 | 10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즈베키스탄 | 국제개발 | 공공행정 | 4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즈베키스탄 | 기계 | 기술환경에너지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즈베키스탄 | 용접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즈베키스탄 | 유아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즈베키스탄 | 자동차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즈베키스탄 | 전기/전력 | 기술환경에너지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즈베키스탄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즈베키스탄 | 한국어교육 | 교육 | 5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즈베키스탄 | 한국어교육(EPS-TOPIK) | 교육 | 4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즈베키스탄 | 한국어교육(심화)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우즈베키스탄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이집트 | 체육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이집트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이집트 | 한국어교육(심화)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이집트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5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인도네시아 | 컴퓨터교육(심화)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인도네시아 | 한국어교육 | 교육 | 5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카메룬 | 간호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카메룬 | 체육교육(태권도)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카메룬 | 초등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캄보디아 | 간호 | 보건의료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캄보디아 | 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캄보디아 | 국제개발 | 공공행정 | 8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캄보디아 | 디지털미디어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캄보디아 | 보건의료 일반 | 보건의료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캄보디아 | 신문/방송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캄보디아 | 유아교육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캄보디아 | 자동차 | 기술환경에너지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캄보디아 | 컴퓨터교육(심화)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캄보디아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캄보디아 | 한국어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캄보디아 | 한국어교육(심화) | 교육 | 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캄보디아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4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콜롬비아 | 간호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콜롬비아 | 미술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콜롬비아 | 청소년개발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콜롬비아 | 축산 | 농림수산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콜롬비아 | 컴퓨터교육(심화)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콜롬비아 | 특수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콜롬비아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6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키르기스스탄 | 과학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키르기스스탄 | 국제개발 | 공공행정 | 10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키르기스스탄 | 보건의료 일반 | 보건의료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키르기스스탄 | 전자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키르기스스탄 | 청소년개발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키르기스스탄 | 체육교육(태권도)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키르기스스탄 | 초등교육 | 교육 | 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키르기스스탄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키르기스스탄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탄자니아 | 간호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탄자니아 | 과학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탄자니아 | 기계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탄자니아 | 유아교육 | 교육 | 1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태국 | 한국어교육 | 교육 | 6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태국 | 한국어교육(EPS-TOPIK)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태국 | 한국어교육(심화)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태국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9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튀니지 | 물리치료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튀니지 | 미술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튀니지 | 작업치료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튀니지 | 한국어교육(심화)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튀니지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교육일반 | 교육 | 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국제개발 | 공공행정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농업 | 농림수산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물리치료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미술교육 | 교육 | 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보건의료 일반 | 보건의료 | 5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사서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섬유/의류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유아교육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음악교육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전자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제과/제빵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지역개발 | 농림수산 | 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청소년개발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컴퓨터교육(심화)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4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파라과이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페루 | 간호 | 보건의료 | 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페루 | 보건일반 | 보건의료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페루 | 사회복지 | 공공행정 | 4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페루 | 영양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페루 | 요리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페루 | 컴퓨터교육(디자인) | 교육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페루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페루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6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페루 | 환경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피지 | 간호 | 보건의료 | 3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피지 | 공공행정 일반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피지 | 과학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피지 | 농업 | 농림수산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피지 | 보건의료 일반 | 보건의료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피지 | 수학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피지 | 음악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피지 | 지역개발 | 농림수산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피지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필리핀 | 간호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필리핀 | 공공행정 일반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필리핀 | 과학교육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필리핀 | 교육일반 | 교육 | 6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필리핀 | 국제개발 | 공공행정 | 8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필리핀 | 기계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필리핀 | 농업 | 농림수산 | 2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필리핀 | 디지털미디어 | 공공행정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필리핀 | 보건의료 일반 | 보건의료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필리핀 | 수산/어업 | 농림수산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필리핀 | 식품가공 | 농림수산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필리핀 | 요리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필리핀 | 자동차 | 기술환경에너지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필리핀 | 컴퓨터교육(일반) | 교육 | 1 |
2025 | 1 | 코이카봉사단 | 필리핀 | 한국어교육(일반) | 교육 | 2 |
■ 관련 자료
■ 링크
원본 자료의 관련 링크는 아래와 같다.
https://www.data.go.kr/data/15051101/fileData.do
https://link.coupang.com/a/ceoCYp
브라더 잉크젯 복합기 DCP-T720DW - 잉크젯 복합기 | 쿠팡
현재 별점 4.8점, 리뷰 1288개를 가진 브라더 잉크젯 복합기 DCP-T720DW!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잉크젯 복합기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https://link.coupang.com/a/bY9wBy
미니소화기 파이렉스 FIREX 스프레이식 소화기 가정용 휴대용 차량용 최신제품 당일발송 - 소화기
현재 별점 4.7점, 리뷰 139개를 가진 미니소화기 파이렉스 FIREX 스프레이식 소화기 가정용 휴대용 차량용 최신제품 당일발송!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소화기/거치대 제품들을 확인해보
www.coupang.com
https://link.coupang.com/a/bXy1hr
LG전자 시네빔 HU710PB 2024신모델 큐브 4K 빔프로젝터 Qube - 빔/프로젝터 | 쿠팡
쿠팡에서 4.9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15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기준 날짜
2025.4.1
'공공 데이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공데이터] 한국국제협력단 개발협력사업 평가보고서 목록 (0) | 2025.05.05 |
---|---|
[공공데이터] 인천광역시 지역언론사 현황 (0) | 2025.05.05 |
[공공데이터] 관세청 면세점 품목별 월별 매출현황 (0) | 2025.05.04 |
[공공데이터] 인천광역시 연수구 축산물위생업 현황 (0) | 2025.05.04 |
[공공데이터] 경상남도 창녕군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 현황 (0) | 2025.05.04 |